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정서영 목사)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가 지난 4일 오전 서울역 광장(반석교회)에서 드려졌다.

이번 신년감사예배 및 하례식은 서울역 광장에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 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갖으면 새출발을 알렸다. 또한 고난 중에 있는 소외된 이웃들을 비롯해 국가와 민족, 한반도, 750만 재외동포 등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예배는 공동회장 김태성 목사의 인도로 상임회장 윤보환 감독과 반석교회 김진복 담임목사의 신년축사, 상임회장 김동근 장로의 대표기도, 법인감사 나득환 장로의 성경봉독(롬 8:28), 윤유영, 윤서영 자매(영광교회)의 특별찬송,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의 ‘협력하여 선을 이루자’란 제목으로 신년메시지를 전했다.

정서영 대표회장은 “하나님을 믿는 사람은 그 어떤 것도 하나님이 다 도와주셔서 끝내 좋게 만드신다. 어떤 환경에 있든지 하나님과 같이 있으면 이곳이 천국”이라며 “세상 다음에 하나님 만났을 때 굉장히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만 영원히 계속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상임회장 궁철호 목사와 공동회장 정여균 목사, 상임회장 오영자 목사, 공동회장 김승경 목사가 △국가와 민족의 안녕과 번영 △한반도의 평화통일 △고난 중에 있는 이웃과 헐벗고 굶주리는 북한 동포들 △750만 재외동포와 세계복음화 등을 위해 특별기도를 드리고, 증경대표회장 김요셉 목사의 격려사, 사무총장 신광수 목사의 광고, 상임회장 황경일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2부 하례회는 신광수 사무총장의 사회로 증경대표회장과 대표회장, 법인이사, 임원 및 상임·특별위원장, 사무처 직원 등의 순서로 인사를 교환하고,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가 모자와 목도리 등 선물과 성금을 각각 전달했다. 또한 국내에 들어와 힘든 삶 가운데 희망을 잃지 않고 살아가고 있는 다문화 가정 식구들이 찾아와 도시락을 전달하면서 본인들이 받은 사랑을 그대로 다시 전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