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정삼수 목사)는 ‘충북 보은군성시화운동본부 창립예배 및 본부장 윤경헌 목사 취임예배’를 지난 17일 보은순복음교회(윤경헌 목사)에서 드렸다.

예배는 박종선 목사(보은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의 인도로 최상익 목사(보은성시화운동본부 부본부장)의 대표기도, 충북 대표회장 정삼수 목사의 ‘여호와여, 응답하소서’(열왕기상 18장 30-40절)란 제목의 설교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정삼수 목사는 “기독교는 생명의 힘이 있다. 살아계신 하나님을 섬기는 우리가 자부심을 가져야 한다. 불교와도 싸울 필요가 없다”면서, “하나님의 은혜를 갚은 보은사람들이 되기를 바란다. 보은 땅에 복음의 생수가 터져 나오는 곳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망했다.

이어 취임식에서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전용태 장로가 윤경헌 본부장에게 취임패를 전달하고, 정삼수 충북 대표회장이 보은군성시화운동 기를 전달했다.

윤경헌 본부장은 취임사를 통해 “시작은 미약하지만 세계성시화운동본부의 정체성에 따라 도덕성 회복, 인간성 회복, 지역 복음화를 위해 열심히 달려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김철영 목사(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는 본부 사역보고를 통해 “성시화운동은 크게 세 가지 사역을 한다. 기도운동, 전도운동, 사회책임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보은군성시화운동본부는 본부장 윤경헌 목사(보은순복음교회), 부본부장 안신홍 목사(보은교회), 사무총장 박종선 목사(주성교회), 교육훈련원장 최우중 목사(구인교회), 서기 최상익 목사(북실성결교회) 등을 선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