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만국민대회 준비위원회(대회장 류정호 목사, 준비위원장 이용희 교수, 사무총장 홍호수 목사)는 ‘차별금지법•낙태반대•중독예방을 위한 백만국민대회’를 오는 2월 29일 서울시의회 앞에서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이번 총선을 기해 정의당 제1호 법안으로 차별금지법이 제정될 위기에 대한민국의 건강한 개인과 가정, 사회, 국가를 위해 동성애차별금지법 제정 반대, 낙태합법화 반대, 중독예방을 위해 양심적, 애국적 국민들을 깨우고 동참시키기 위한 전국민적 운동이 필요하다는 절박함에 마련됐다.

행사는 1부 한국교회 연합기도회와 2부 백만국민대회 및 천만서명운동, 3부 사랑행진(퍼레이드) 순서로 진행된다.

이와 관련해 준비위는 지난 7일 코리아나호텔 2층 다뉴브 프린스룸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번대회에 대해 설명했다.

이 자리에서 류정호 목사(기성 총회장)는 “역사적인 3.1절을 앞두고 백만국민대회, 천만서명운동, 한국교회 연합기도회를 개최한다. 거룩한 성과 생명 자유를 위협하는 동성애차별금지법 제정 반대, 낙태합법화 반대, 중독예방을 위해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약해져가는 이 땅을 고쳐주시도록 겸손히 회개하고, 하나님의 은혜로운 도움을 간구하는 행사에 한국교회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바란다”고 소망했다.

연합기도회에서는 ∆대한민국과 자유민주주의 ∆한국교회의 위기와 목회자들 ∆정의롭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 ∆대통령과 위정자들 ∆국가안보와 국군장병 ∆국가의 정체성 ∆북한동포 ∆동성애 차별금지법 반대 ∆낙태반대 ∆중독예방 등을 위해 뜨겁게 간구할 예정이다. 백만국민백만국민대회에서는 길원평 교수와 조용길 변호사, 이용희 교수, 박진권 대표, 염안섭 원장, 이명진 소장, 김수진 대표 등이 강연한다.

사랑행진 시간에는 차량 현수막, 피켓 등을 들고 광화문에서 청와대 앞까지 왕복하는 코스를 행진할 예정이다.

특별히 대회에는 서울역광장에 청소년을 위한 ‘사랑나눔축제 2020’ 레알사랑 페스티벌이 밤 12시까지 함께한다. 페스티벌은 청소년을 사로잡기 위한 콘서트 등을 계획중이다.

이와 함께 1월 셋째 주부터 2월 넷째 주까지는 전국 24개 교회에서 특별기도회를 준비중이며, 2월 3일부터 7일까지 흰돌산기도원(미정)에서 한국교회 목회자 성도 금식성회도 계획됐다. 아울러 차별금지법 반대, 낙태반대, 중독예방을 위한 공동기도문을 제공하고, 2월 23일 주일을 차별금지법 반대, 낙태반대, 중독예방을 위한 설교주일로 지킬 예정이다.

더불어 차별금지법 반대 및 낙태반대, 중독예방을 위한 천만서명운동을 온라인(www.차금반.com)과 오프라인을 통해 독려한다.

사무총장 홍호수 목사는 “백만국민대회가 동성애 확산을 막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