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연합 2020년 신년하례 감사예배가 지난 10일 나눔과 섬김교회에서 ‘지경을 넓히는 총회’(대상 4:10)란 주제로 드려졌다.

예배는 김태헌 목사의 사회로 조명숙 목사의 기도, 김새로미 목사의 성경봉독, 장동건 집사의 특송, 총회장 현베드로 목사의 설교, 신순자 목사의 헌금기도, 노영희 집사의 특송, 총회장의 신년사, 국가경제회복과 한반도 군사, 외교, 평화와 안정(김순희 목사), 총회와 노회, 지교회의 부흥(이범철 목사) 위하여 특별기도, 안은경 목사의 특별찬양, 김지영 목사의 워십찬양, 이강익 목사의 권면, 최능력 목사와 김종구 박사의 축사, 현베드로 목사의 축도 등의 순서로 드렸다.

현 베드로 목사는 “믿음이라는 것은 나는 알지 못해도, 부족해도, 건강하지 못해도, 하나님이 주시면 받아드리는 것”이라며, “우리가 하나님의 명령에 순종 할 때, 하나님은 우리 안에서 역사하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 현 목사는 “하나님이 바라는 것은 우리가 순종하는 것”이라며, “오늘 그리스도인 중에는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본능적으로 사는 사람들이 있다. 하나님의 말씀대로 산다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다. 하지만 우리는 믿음의 자녀이기에 말씀대로 살아야 한다”고 피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