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의당과 더불어민주당 일부 의원들이 차별금지법을 발의와 관련해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권태진 목사)이 ‘한국교회에 드리는 호소문’을 발표했다.

한교연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온 국민이 똘똘 뭉쳐 이 위기를 극복하기에도 힘이 벅찬 이 때에 국민들의 고통과 신음소리에 귀 기울여야 할 국회의원들이 동성애, 성소수자를 보호하는 법을 만드는 게 과연 국민 정서에 부합하는 일인지 묻지 않을 수 없다”며, “또한 아무리 국가라도 국민이 동성애를 죄라하고 비판할 자유와 권리를 빼앗을 수는 없다 . 그들의 인권은 보호해야 하지만 동성 간의 성행위까지 인정하고 보호할 의무는 없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만약 국회에서 포괄적 차별금지법이 통과된다면 이는 대한민국 헌정 사상 가장 치욕스런 사건이 될 것이다. 이로 인한 국민적 저항에 직면하게 될 것”이라며, “기독교가 동성애자를 혐오하고자 함이 아니고, 오히려 긍휼히 여기고 그 죄로부터 돌이키게 하려는 것이다. 기독교가 동성애를 반대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죄라고 하셨기 때문으로, 이해하고 타협할 수 있는 문제가 아니다. 소돔과 고모라는 이 죄로 인해 지구상에서 흔적도 없이 사라지는 심판을 받았다”고 말했다.

끝으로 한교연은 “법이 하나님의 명령에 재갈을 물리려 한다면 우리는 순교를 각오하고 대항하고 싸울 수밖에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며, “한국교회 교단과 기관, 단체가 동성애 악법 저지를 위해 모든 힘과 역량을 한데 모아 총궐기해 줄 것을 간곡히 호소한다”고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