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엠에스선교회(One Mission Society Korea•이하 오엠에스 코리아)는 지난 22일 서울역 그릴식당에서 창립총회를 갖고, 114년 전 국제오엠에스선교회(One Mission Society•이하 OMS)의 선교와 도움을 받았던 한국이 이제 이사국이 되어 오엠에스와 동반자적인 선교 파트너가 됐다.

OMS는 그동안 미국과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서구권 5개 나라가 상임이사국으로 세계 선교를 주도해 왔다. 최근에 국제이사회에서 한국을 상임이사국으로 선정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초대 이사장으로 기성 전 총회장 원팔연 목사(바울교회 원로)를 추대하고, 부이사장에 예성 총회장 김윤석 목사(좋은이웃교회), 기성 부총회장 고영만 장로(수정교회)를 각각 선임했다.

또한 이사진으로 기성 총회장 한기채 목사를 비롯해, 나성 감독 신민규 목사, 황덕형 서울신대 총장 등 기성과 예성, 나성 성결교회 뿐만 아니라 예장 통합, 백석, 기장 등 초교파적으로 구성했다.

초대 이사장 원팔연 목사는 “우리가 한 사람을 제자로 양육하고, 그 제자가 또 다른 제자를 양육할 수 있다면 복음의 능력은 배가되어 나타날 것”이라며, “한국교회를 통해 전 세계로 뻗어나갈 복음의 물결이 하나님의 역사 안에서 귀한 결실을 맺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