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CC(대표 박성민 목사)는 2021년 CCC온라인선교캠프를 오는 2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

‘온 땅의 주인(시 108:5)’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캠프는 매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온라인으로 열린다.

세부적으로는 전체집회 주제강의와 선택특강, 전체집회, 미션톡, 패널토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이뤄졌다.

이를 통해 세계 각지 선교 현장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선교사들이 동참해 온 땅의 주인이신 하나님께서 선교지에서 어떻게 역사하고 계신지 간증과 코로나 시대, 새로운 선교 전략을 나눈다.

강사에는 박성민 목사(한국CCC 대표)와 북한 사역 중에 2년 6개월간 억류되었다 풀려난 임현수 목사(캐나다 큰빛교회 원로), 김장생 선교사(CCC 해외선교팀장), 중국에서 23년간 선교사로 섬긴 김문찬 간사(CCC 서울지구 책임) 등이 선다.

박성민 목사는 “빠르게 변화하던 세상이 코로나 19로 인해 더 빨리 변화하고 있다. 이런 혼란의 시기에 우리는 영원하신 하나님께 시선을 돌려야 한다”면서, “선교캠프는 온 땅의 주인이신 주님과 삶의 현장에서 그분의 꿈을 꾸고 살고 있는 분들의 이야기를 함께 나누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캠프는CCC 회원뿐 아니라, 교회 청년대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1월 31일까지 하면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