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대학생선교회(대표 박성민 목사·CCC) ‘2021 CCC 온라인 여름수련회’가 오는 6월 28일부터 30일까지 사흘간 개최된다.

‘Envision Future in God’(함께 꿈꾸는 미래, 사 43:2)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수련회는 이번 수련회는 특별 페이지(ccconline.kr)와 Zoom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저녁집회를 비롯해, 선택특강, LTC, 성서강해, FWIA HEADSTART, 비전박람회, 선교박람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와 함께 ‘Make Jesus known!’이란 주제로 열리는 ‘온라인 비전박람회’에서는 13개 사역 팀이 참여해 유튜브 생방송으로 다양한 CCC의 사역을 소개한다.

박람회 참가자들은 라이브 방송과 댓글 참여 등을 통해 쌍방향 소통으로 관심 있는 사역에 대해 탐구하며, 실제 사역 참여의 기회도 모색한다.

이밖에도 ‘마이 리틀 미션’(마리미)이란 주제로 열리는 ‘온라인 선교박람회’는 인기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마리텔) 콘셉트로 유튜브 생방송과 Zoom 중계 등을 병행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방식으로 선교 참여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한국CCC 대표 박성민 목사는 “다음 세대의 리더인 청년들이 이번 수련회를 통해 하나님을 제대로 만나고, 하나님의 뜻을 제대로 발견하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