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총회신학(총장 정서영 박사)은 신학부 제30회, 연구원 제26회, 학술원 제14회 졸업식을 지난 7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 대강당에서 진행했다.

이날 졸업식에서는 교무처장 박창근 박사의 개회선언, 임강원 박사(광주분원학장)의 기도와 노병국 박사(대구분원학장)의 성경봉독, 바리톤 박정은의 찬양, 총장 정서영 박사의 ‘합력하여 선을 이루자’란 제하의 설교 순서로 진행됐다.

정서영 총장은 “세속주의에 쓰러지지 말고, 올곧이 전진해 한국교회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 되라”면서, “인격적으로도 완성되어 세상에 희망을 주는 목회자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졸업생들이 일동 기립한 가운데 정서영 총장은 김애순 신학부대표, 김은순 연구원 대표, 박정미 학술원 대표에게 각각 졸업장을 수여했다.

정 총장은 또 총회장상에 이승은, 학술원장상에 박정미, 총장상에 김희천, 전향자, 유기현, 김애순, 김영식, 김숙학, 정성식, 허영자, 박범수, 전미선, 김말자, 박상우, 이기영, 노연심, 송민호, 이주학, 하상우, 황인숙, 이찬원, 히라노 메구미 등에게 각각 시상했다.

연구원장 김재홍 박사도 김미선, 김은순, 전남국, 유영애, 심명희, 이하영, 김화분, 김보배, 정영옥, 강금구, 함영미, 오승혁, 이회숙, 엄장운, 김광남, 김영상, 박지윤, 이화성, 코가 나리요시 등에게 연구원장상을 시상했다.

더불어 창원분원학장 신치재 박사는 유소영, 백정은, 안봉자, 김혜이, 고순이, 김성운, 소창호, 박춘희, 정일향, 김금자, 신혜연, 이해준, 이범수, 고미화, 김경자, 박순례, 이인애, 권성실, 강영주, 전병수, 나은주, 김진숙, 박현희, 송윤수, 김명자, 서태숙, 양미향, 박횽원, 강다혜, 김종서, 박미경, 전상관, 박귀남, 홍장식, 조부형, 김영자, 안정수, 김영숙, 양이철, 장복순, 김여복, 김영미, 김민서, 백정자, 김명숙, 노창숙, 정계숙, 이춘서 등에게 봉사상을 시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