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과 원칙이 바로서는 교단개혁과 교회문제 해결을 위해 교단이 적극성을 띠고 책임 있는 행동을 보여주기를 촉구합니다.”

기성교단개혁연대(회장 문석기 장로)는 지난 3일 총회장 류정호 목사가 시무하고 있는 백운성결교회와 기성 교단 소속 태평성결교회, 둔산성결교회, 대전 시청 광장 앞, 대전롯데백화점 등지에서 1인 시위를 진행했다.

‘백운성결교회 류정호 목사는 교단문제 책임지고 회개하고 총회장 사퇴하라’, ‘공의와 정의가 바로서는 기성교단 개혁만이 사중복음 회복되고 성결교단이 다시 산다’ 등의 피켓을 든 이들은 교단의 교회문제를 법과 원칙에 따라서 공정하고 신속하게 해결해 주길 바랐다.

또한 시온성교회 담임목사인 L목사의 이단성행위에 대한 고발의 건에 대해 조사결과를 통보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안 목사에게 항의하는 한편 조속한 시일 안에 정식문서로 조사결과에 대한 답변을 해줄 것을 요구했다.

특히 △법과 원칙이 없는 기성총회 해산하라 △총회장 류정호 목사 권한만 부리지 말고, 책임지고 사퇴하라 △비성경이 이단이 아니면 기성의 이단기준은 무엇인지 해명하라 △정치목사, 정치장로 기성을 떠나라 △편파적인 재판위원회 해산하고, 재판결과 공개하라 △사실과 증거에 의해 공개토론 응해라 등을 외치며, 총회 정의구현을 위해 목소리를 높였다.

이와 관련해 개혁연대 한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성교단개혁연대 총회가 바로서는 그날까지 시위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대전을 넘어 전국각지에 있는 기성교단 소속 교회들까지 널리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