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이사장 박진탁 목사, 이하 본부)가 5월 한 달 동안 진행한 ‘I Rose You’ 캠페인에 많은 유명 연예인 50여명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캠페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뇌사 장기기증으로 생명을 살리고 떠난 기증인 뿐 아니라 숭고한 결정을 내려 준 기증인의 가족에게도 감사와 위로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에 박진탁 목사는 “본부는 이번 ‘Rose D-day’ 캠페인을 통해 보내주신 위로와 감사의 메시지들을 모아 도너패밀리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2019년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하고, 장기기증 홍보활동에 참여하는 등 생명나눔을 위한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쳐온 바 있는 가수 갓세븐 영재와 최근 영화 ‘미나리’를 통한 열연으로 국제 사회에 큰 감동을 준 배우 한예리가 이번 캠페인에 참여했다.

또한 지난해 8월,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참여해 생명을 살리는 일에 앞장선 박진주, 최근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장기기증 희망등록 사실을 밝힌 배우 봉태규도 이곳에 함류했다.

이와 함께 배우 박하선도 직접 준비한 장미꽃을 들고 사진을 촬영하며 순수한 사랑을 실천한 도너패밀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20여년 이상 본부의 장기기증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목소리 기부, 각종 매체 인터뷰, 홍보 포스터 촬영 등을 통해 장기기증의 소중함을 전해 온 배우 최지우 역시 자신의 SNS계정에 생명 나눔을 실천한 가족들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하는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외에도 배우 정태우, 하재숙, 이지원, 김강민, 김재원, 이찬형, 신재휘, 방송인 김진수 등 미스틱스토리 소속사 배우들이 로즈디데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팬들에게 장기기증의 소중한 가치와 알리고, 유가족에게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고, 김혜윤, 장혁, 김성령, 조권, 현우, 김지수, 류지광, 황보라, 브라이언, 이성미, 김정화, 한채아, 표창원, 김혜선, 김경진, 에바, 마카마카, 조수희, 기은세, 아이비, 손은서, 김지선, 이승연, 이세준, 송준근, 양준혁, 김병지, 미교, 서태화, 유은성, 권정열, 함연지, 에이톤, 정태호, 윙크, 박서진 씨 등이 참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