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골기독교총연합선교회(법인회장 김동근 장로. 이하 ‘몽기총’)는 <봄 갤러리>개관예배를 지난 18일 몽기총 가평힐링센터에 드렸다.

장필영 목사(은성교회 담임)의 사회로 가진 개관예배는 이상재 목사(한국교회총연합 상임회장)의 대표기도, 몽기총 김옥주 전도사가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를 특별찬양, 권영구 목사(광명 오병이어교회 담임)의 ‘재능으로 하나님을 기쁘게 하라’란 제목의 설교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권영구 목사는 “모든 사람은 하나님이 주신 재능을 받았다. 받은 재능을 자기를 위해 쓰면 하나님께서 실망하신다”며, “오직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하나님의 뜻을 위해 써야 한다. 그렇게 목표를 두고 살면, 나의 필요를 풍족히 채워주시며 기뻐하시고, 형통한 축복을 주신다”고 강조했다.

또한 조일래 목사(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 전 대표회장)와 송태섭 목사(한국교회연합 대표회장), 강문종 목사(광명시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 강문종 목사(광명시기독교연합회 사무총장) 김혜진 회장(대한레슬링협회 전 회장)이 각각 축사와 격려사를 전하고, 이종찬 목사(수원권선제일교회 담임)의 축시, 김동근 장로의 인사, 우병설 목사(광명중앙감리교회 원로)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어 참석자들은 테이프커팅 및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봄 갤러리>를 관람을 통해 몽기총의 새로운 사역을 응원했다.

김동근 장로는 “<봄 갤러리> 개관은 작품, 장소 등 모두 하나님의 계획과 인도하심으로 이루어졌다”면서, “설교 말씀대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쓰임 받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