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보수 제36회 정기총회가 지난 2일 경기도 안산시 위치한 주영광교회에서 개회되어 신임 총회장에 장길순 목사를 선출하는 등 새로운 회기를 준비했다.

장길순 목사.
장길순 목사.

이날 총회에서는 총회장에 장길순 목사를 세우고 부총회장 김지호 목사, 정필기 목사, 백미숙 목사, 김영신 목사, 김명숙 목사 서기 김영준 목사 부서기 최시온 목사 회의록서기 김복희 목사 부회의록서기 윤경자 목사 회계 천숙자 목사 부회계 한수남 목사 감사 류경숙 목사, 정정임 목사, 채영순 목사 대내총무 김인숙 목사 대외총무 김고현 목사 협동총무 김인길 목사, 오경진 목사, 주석민 목사, 이원희 목사 등 새로운 회기를 이끌 하나님 나라의 일꾼을 선출했다.

또한 부흥사회 대표회장 이만수 목사 선교회 대표회장 고흥주 목사 교단발전위원장 주영선 목사를 선임하고, 36회기 상비부장으로 고시부 김지호 목사 정치부 정필기 목사 전도부 백미숙 목사 교육부 김영신 목사 청소년부 김명숙 목사를 각각 선임했다.

이와 함께 한국교회를 위기로 몰아넣고 있는 동성애, 차별금지법, 이슬람 등 반기독교 세력에 적극 맞서기로 했으며, 한국교회 연합사업에도 적극 참여해 교단의 위상 제고에도 전력을 다하기로 했다.

신임 총회장 장길순 목사는 총대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교단 부흥과 발전을 위해 두 팔 걷고 나설 것이라며, “교계 연합사업은 물론 대사회적 영향력 제고를 위해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