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예수교장로회 보수개혁 제108회 정기총회가 지난 5일과 6일 양일간 고 김상애 목사기념교회당인 오창중앙교회(담임=오순석 목사)에서 화평한 총회(5:1)’란 주제로 개회되어 총회장에 오세억 장로를 재선출하는 등 새로운 회기를 준비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총회장에 오세억 장로를 만장일치로 재선출 하고 상임총회장 김명희 목사 부총회장 장성철 목사, 최희선 목사 서기 박주용 목사 부서기 윤상희 목사 회록서기 정요한 목사 부회록서기 박금숙 목사 회계 박이레 목사 부회계 신동수 목사 감사 서추석 목사, 이영진 목사 등 새로운 회기를 이끌 하나님나라의 일꾼을 세웠다.

또한 이단 및 사이비, 이슬람으로부터 교인들과 교회를 보호하기 위한 대책을 강구키로 했으며, 총회발전을 위해 특별위원회의 엄격한 심의를 거쳐 회원 영입을 비롯한 저출산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자 입장을 분명히 했다.

뿐만 아니라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고, 사회복지, 재난재해 구호사업에 적극 참여키로 했으며, 하나님의 창조질서회복을 위한 탄소중립 캠페인, 복음적 평화통일운동과 북한 인권개선운동 전개 등 여러 가지 안건을 처리했다.

오세억 총회장은 보수개혁총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속에서도 조용하게 성장, 발전해 왔다. 보수개혁총회는 보수정통신학을 고수하며, 성경으로 돌아가는 개혁운동에 주력하면서, 총회 직영신학교로 인준을 받은 청주신학교가 수준 높은 교수들을 확보한 만큼, 신학생들의 교육을 강화하고, 목회자 계속교육을 실시해 교단의 발전을 도모하겠다, “또한 총회신학교가 정규 신학대학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모든 힘을 쏟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