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회장 이봉관 장로)가 쪽방촌과 독거어르신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해 화제다.

국가조찬기도회는 지난 27일 구호개발NGO ()월드뷰티핸즈(회장 최에스더 신한대 K-뷰티학과 교수)()해돋는 마을(이사장 장헌일, 신생명나무교회 목사)과 협력해 구랍 27일 마포구 대흥동 엘드림노인대학에서 연말연시 고독생프로젝트 밥사랑잔치와 선물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나현정 과장(국가조찬기도회)의 인사와 함께, 구훈 장로(자원봉사단장), 장민혁 사무총장(월드뷰티핸즈), 최세연 사무국장(해돋는 마을), 최세진 영양사와 신한대 대학생자원봉사자 등이 밥퍼봉사 및 도시락배달 등에 참석했다.

이와 관련 장헌일 목사는 어려운 시기에 외롭고 소외된 어르신들께, 사랑의 밥퍼와 특별한 선물을 드려 따뜻한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 “고독사연구기관인 한국공공정책개발연구원과 ()월드뷰티핸즈의 정책자문을 받아 삶의 의미와 자존감을 회복하도록 위기 가구를 발굴해 돕는 생명지킴이의 생명존중 전문교육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최에스더 교수도 이번 사랑의 밥퍼와 유난히 추운 겨울을 녹이는 사랑의 선물과 취약한 환경의 독거어르신들께 K뷰티 소셜서비스를 통해 장수사진으로 사랑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