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터콥 제공
사진=인터콥 제공

인터콥선교회(본부장 최바울 선교사)직장인 여성·남성 선교캠프를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23일 간의 일정으로 상주 열방센터에서 개최했다.

선교관심자 및 선교헌신자들 4,000여 명의 한국교회 성도들이 참여한 이번 캠프에는 최바울 서교사와 강요한 선교사, 임 이스마엘 선교사 등이 시대 사역 부흥 등의 주제로 강의하고, 참석자들의 다양한 관심을 이끌어주는 선택식 강의를 통해 각자의 소망하는 것에 대한 맞춤형 비전을 제시했다.

강의 중인 인터콥 본부장 최바울 선교사(사진=인터콥 제공)
강의 중인 인터콥 본부장 최바울 선교사(사진=인터콥 제공)

이 자리에서 최바울 선교사는 하나님은 미래를 경영하시며 역사를 경영하신다. 하나님의 역사 경영은 예언과 성취를 통해 전개된다.또 하나님은 교회를 통해서 세계를 경영하신다면서, “미래를 예측할 수 있는 통찰력이 영적 리더십의 핵심이다. 하나님의 경영과 역사를 보면 역사적 통찰력을 가질 수 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최 선교사는 종말 표적의 예언은 천국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는 확실한 말씀이라며, “종말의 때는 모르지만 종말의 조건은 말씀을 통해 알게 되기 때문에 선교가 중요하다고 피력했다.

(사진=인터콥 제공)
(사진=인터콥 제공)

둘째 날 캠프에서 강요한 선교사는 우리가 감당해야 할 사역을 설명하고, “우리는 빚진 자이며 우리의 사역은 빚을 갚는 것이다. 사명을 주셨으니 그 사명을 위해 달려가는 것이 마땅하다, “성령충만함을 받아 주의 말씀 증거하는 일에 목숨을 걸겠다는 결단의 믿음이 있어야 한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강 선교사는 예수님이 통치하시면 부흥이 시작된다면서, “성령의 능력으로 오직 말씀대로만 따라가는 사역자가 되어야 한다고 요청했다.

이긍휼 선교사(인터콥선교회)본질상 죄인이었던 우리를 살리신 것은 우리가 주님과 영원히 함께하며,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히 변화되기를 바라는 것이라며, “세상 끝 날까지 주님과 함께하며 주님을 기쁘시게 하는 자가 되기를 바란다고 소망했다.

유주손 선교사(인터콥선교회)하나님의 꿈은 모든 민족에게 천국 복음이 증언되는 것이며 그것은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면서, “이를 위해 우리는 십자가의 능력을 붙잡고 열방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기대했다.

마지막 날인 셋째 날 캠프에서 최예지 선교사(인터콥선교회)현재 캠퍼스 복음화율이 3%에 불과하다. 학교에서 전도가 금지되고 전도하려면 허락을 받아야 하는 실정이라며, “청년들이 영적 전쟁에서 승리할 믿음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직장인 여성·남성 세대가 기도로 함께 싸워주기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임이스마엘 선교사(인터콥선교회)악하고 음란한 세대를 대적하기 위해 예수님과 같이 죽기를 각오하고 싸워야 한다면서, “매일 십자가를 대하며 성령을 사모할 때 주님은 부흥을 허락하실 것이라고 조언했다.

모바울 선교사(인터콥선교회)주님을 사랑하면 주를 위한 헌신은 즐거운 일이 된다면서, “고통 속에 있는 열방을 위해 누가 갈까 주님이 물으실 때 내가 여기 있나이다’, ‘한국교회가 여기 있나이다두 손을 높이 드는 믿음의 고백이 있기를 소망한다고 바랐다.

(사진=인터콥 제공)
(사진=인터콥 제공)

선교캠프에서는 45개의 일터교회가 26개의 미전도종족을 입양하는 일터교회 종족입양식을 진행, 일터를 통해 주님의 나라 확장에 헌신하는 시간을 가졌다. 미전도종족을 입양한 일터교회는 전국에 총 530여 개가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번 캠프에 참석한 한 목회자는 직장인 여성·남성 선교캠프에 와보니 한국교회가 살아있다는 것을 느꼈다면서, “목회자로서, 우리 교회를 포함해 모든 한국교회가 하나님을 향한 믿음으로 다시 일어나 귀하게 쓰임 받게 될 것이라는 믿음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또 다른 한 참석자는 지금까지는 내가 아닌 누군가 선교하겠지라며 내 신앙생활과 멀게 생각했는데, 선교는 하나님의 백성으로서의 의무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면서, “이제 하나님의 마음이 있는 곳에 내 마음도 향하고, 또 복음을 위해 사는 사람이 되기 원한다고 다짐했다.

(사진=인터콥 제공)
(사진=인터콥 제공)

한편 인터콥선교회는 지난해 1227~30일 대학생 청년 선교캠프를 개최했으며, 오는 18~11일 청소년 선교캠프, 111~13일은 어린이 선교캠프와 미취학 아동을 대상으로 한 키즈 선교캠프를 앞두고 있다.

주최 측은 기성세대는 마치 오랜 전쟁에서 돌아온 노장처럼 고독과 외로움 속에 신음하고 있으며 새로운 세대는 죄와 혼돈과 좌절, 어두움과 깊은 소외로 방황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주님 앞에 나아가야 한다. 십자가로 정사와 권세를 멸하시고 승리하신 주님을 기억해야 한다고 관심을 요청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