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비전부흥사협의회(이하 국부협)는 국부협은 제23차 정기총회 및 국민신년하례회를 지난 5CCMM빌딩에서 갖고, 신임 대표회장에 기독교대한성결교회 신일수 목사(양문교회)를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를 대표 고문으로 추대하고, 신임 대표회장에 신길수 목사, 대표본부장에서 이종일 목사, 여대표본부장에 양향숙 목사 등을 각각 선임했다.

또한 오는 115일부터 20일까지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 대성전에서 2024한국교회 신년축복기도대성회를 개최키로 했다.

이와 함께 올해 주요 사업으로 3.1절 나라사랑기도회, 6.25상기기도회 한국교회 성령충만기도대성회, 제주 성령치유콘퍼런스, 베트남 해외성회 등을 정해 추진키로 했다.

이밖에도 국부협은 동성혼과 나쁜 차별금지법, 이슬람 문제 등에 강력히 대처 해줄 것과 북핵과 미사일 등 도발을 중지하고 자유평화의 길로 나올 것, 급변하는 현실에 유연히 대처하고 영성회복과 부흥을 위해 회개와 선교에 최선을 다할 것 등이 담긴 성명을 채택했다.

대표회장 신일수 목사는 성결교단의 자랑인 이성봉 목사님의 후예로서 부끄럽지 않은 부흥사로서 오직 성령님의 능력으로 대표회장직을 감당할 것이라며, “성령의 역사하심으로 이 땅에 부흥운동이 일어나고, 통일 후 평양에서 대형집회가 개최되길 기대하며 맡은 바 소임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국민신년하례회는대 표회장 신일수 목사의 사회로 드린 예배에서 이영훈 목사는 부흥은 하나님의 주권적인 역사다. 우리에게 사명을 주신 것은 복음을 온 세상에 전하라는 것이라며, “올 한해 우리에게 맡겨진 절대 지상 명령, 땅 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잘 감당하자고 강조했다.

더불어 피종진 목사를 비롯, 고충진 목사와 엄신형 목사, 원팔연 목사 나겸일 목사 등 교계 주요 지도자들이 새해 덕담과 격려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