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보수연합(이하 KCCA) 130개 단체, 5만여명이 모이는 ‘3.1구국기도회 및 자유대한민국 수호대회가 오는 31일 시청광장에서 진행된다.

열들의 피와 땀, 눈물로 이룬 소중한 자유를 지키기 위해 위국헌신의 일념으로 나라를 살리는 일에 앞장서고, 3,1만세운동의 정신인 비폭력평화저항운동을 재현하는데 목적을 둔 이번 수호대회는 하루로 끝낼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국민들을 깨우치는 구국운도으로 범국민적으로 벌여 나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번 대회장 박만수 목사는 김정은 정권은 지구상에서 최악의 인권탄압 정권이자 사이비종교 전체주의 집단이라며, “세계가 부러워하는 대한민국이 다시 자유를 잃고 절망의 북한행 직행열차를 타고 가는 것을 절대 용납할 수 없다고 잘라 말했다.

이를 위해 박 목사는 한국교회보수연합과 자유와연대 등 구국운동단체들은 이러한 대한민국의 시국상황을 절감했다, “구국의 일념으로 깃발을 들었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는 종북세력, 주사파 운동권세력이 반대한민국 세력임을 모든 국민들에게 알리고, 한미동맹을 반대하며 교회폐쇄법에 동참한 후보들에 대한 낙선운동을 적극 전개하겠다면서,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라는 것을 모든 국민들에게 알리고 자유대한민국 수호를 위한 운동에 적극 앞장서겠다는 내용이 담긴 3.1구국기도회 및 자유대한민국 수호대회 성명도 발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