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회 다음세대지킴이 연합(한다연)희망의 대한민국을 위한 한국교회 연합기도회를 지난 20일 오후 2시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갖고, 희망의 대한민국을 염원했다.

무엇보다 현장에서는 초저출산에 따른 인구절벽, 반기독교 교과서와 교육 부문의 차별금지법인 학생인권조례의 존속, 교회학교 추락과 기독교 인구 급감으로 인한 한국교회와 대한민국 위기에 공감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이날 기도회는 공동대표 한기채 목사(중앙교회)의 환영사와 함덕기 목사(기하성, 여의도순복음시흥교회)의 감사기도, 고문 이영훈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와 공동대표 이재훈 목사(온누리교회), 공동대표 원성웅 목사(옥토교회)의 축사영상, 박종순 목사(충신교회 원로, 한국교회지도자센터 대표)의 현장 축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또한 제양규 교수(한동대 명예교수)한국교회 다음세대의 소멸 위기를 주제로, 이수훈 목사(예장고신, 동일교회)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길을 주제로, 이기용 목사(기성, 신길교회)다음 세대인가 다른 세대인가를 제목으로, 이찬수 목사(예장합동, 우리교회)다니엘 도전처럼이란 제목으로 발표와 메시지, 말씀을 각각 전했다.

이와 함께 길요나 목사(예장합동, 왕성교회)의 인도로 다함께 생육하고 번성하여 땅에 충만하라는 명령에 순종해 소멸이 아닌 생명 가득한 대한민국과 한국교회 되게 하소서 하나님과 그가 행하신 일을 알고 기억하는 다음 세대를 세우게 하소서 한국교회와 성도가 뜻을 정하여, 악하고 음란한 시대 속에서 정결하게 하소서 하나님이 기빼하시는 거룩한 연합을 이루는 한국교회 되게 하소서 등을 위해 뜨겁게 기도했다.

2부 시간에는 교과서 관련 영상과 학생인권조례 관련 영상을 상영하고, 이용희 교수(에스더기도운동, 바른교수연합)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를 주제로, 육진경 대표(전국교육회복교사연합)신앙의 수직전수를 주제로 각각 특강을 펼쳤다.

또 유기성 목사(선한목자교회 원로)눈물의 기도를 주제로, 임현수 목사(큰빛교회 원로)회개와 회복과 부흥을 주제로 각각 설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