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실 황상무 시민사회수석비서관이 한국교회연합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등 임원들과 환담을 나누고, 그간의 정부 정책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황 수석은 전선영 국민공감 비서관과 함께 한교연을 지난 28일 한교연 예방해 대표회장 송태석 목사와 상임회장 홍정자 목사 이영한 장로, 사무총장 최귀수 목사를 만났다.

이 자리에서 황 수석은 특히 최근 정부의 의대 증원 정책에 대한 윤석열 대통령의 확고한 의지를 전달하면서 한교연을 비롯한 교계가 이를 지지해주셔서 감사드린다. 특히 한교연은 윤석열 정부 출범 전부터 지금까지 지지와 격려를 아끼지 않으셨고, 때론 애정 어린 비판도 해주셨다윤 대통령을 대신해 다시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에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윤석열 대통령과 정부가 항상 국민을 위하고, 대한민국의 발전을 위해 좋은 정책을 펼쳐주기만을 바란다. 이를 위해 항상 기도하고 있다, “지금 정부의 의료 개혁에 반발해 전공의들이 병원을 떠나는 등 의료 대란이 벌어지고 있다. 어떤 일이 있더라도 국민 생명과 건강이 우선이라고 강조했다.

배석한 상임회장 홍정자 목사와 이영한 장로도 의료 대란으로 발생하는 모든 문제가 환자, 즉 국민에게 피해로 돌아온다, “의사들은 환자 곁으로 돌아오고, 정부도 의사들의 고충에 귀를 기울여 대화로 모든 문제를 풀기를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