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상복 목사, 전용태 장로)22대 국회의원 총선거 투표참여공명선거 캠페인- 투표하는 당신이 나라의주인애국자 입니다캠페인을 전개한다.

사단법인 한국교회총연합, 한국기독교공공정책협의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가 협력한 이번 캠페인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검토를 받은 홍보물을 전국 시군 성시화운동본부와 해외 성시화운동본부 그리고 원하는 단체와 교회들에 공유해 오는 410일 실시되는 제22대 국회의원 총선거 참여를 독려한다.

이와 관련 대표회장 김상복 목사는 훌륭한 국가를 만들어 가는데 중요한 기회는 4년에 한 번 오는 총선이다. 미래의 대한민국을 결정하는 기회라며, “목회자가 누구를 찍으라고 할 수는 없으나 기독교인들이 가장 좋은 대표를 뽑아 훌륭한 나라를 만들어 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기독교인들은 100% 투표한다는 것을 정치인들이 안다면 그들은 높은 가치관을 추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대표회장 전용태 장로(법무법인 로고스 설립자)국민이 정책결정에 참여하는 공직선거는 국가권력이 정통성을 부여하는 중요한 기능을 한다, “깨끗하고 공명한 선거는 민주주의를 꽃피우게 하는 씨앗이며 투표율은 민주발전의 척도이기에, 기독교 유권자들은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야 한다고 요청했다.

무엇보다 전 장로는 선거권은 국민의 권리이자 의무다. 투표권의 포기는 민주주의의 포기이다. 유권자가 투표권을 포기하고 민주주의나 나라가 잘 되기를 바라는 것은 망상이라며, “크리스천들이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그렇게 열심히 기도하면서 투표를 하지 않는 것은 자가당착이다. 이번에는 반드시 투표해야 한다고 독력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