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자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정현미 교수가 자유통일당(대표고문 전광훈 목사, 당대표 장경동 목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이에 자유통일당은 지난 11일 중앙 당사에서 자유통일당 인재영입 및 입당 기자회견을 갖고, “보수 강화 선봉 정당, 자유통일당으로 인재가 몰려오고 있다고 밝혔다.

저 정현미 교수는 자유대한민국의 기반인 반공기독교 정신을 적통으로 계승하고 있는 자유통일당에 입당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라며, “입당 환영의 자리를 마련해주신 존경하는 전광훈 자유통일당 대표고문님. 장경동 대표님, 최고위원님과 당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정 교수는 저는 로스쿨 교수로서 법률가를 양성하는 교육에 오랜 기간 종사하고 있다. 그런데 좌파이념이 사회 전반을 쓸며 자유한민국의 법치가 무너지고 있는 현실을 직면하여 법률가로서 커다란 위기감을 가지지 않을 수 없었다, “전 정권은 좌파이념에 물들은 법률가를 내세워 대한민국 헌법과 법률을 뒤집는 시도를 하였다. 전 법치의 절체절명의 위기에서 201910월 광화문광장에서 목숨 걸고 싸웠던 애국시민들과 이들을 이끌었던 전광훈 목사님의 헌신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광화문애국정당인 자유통일당의 그간의 헌신과 투쟁에 저 한 몸을 보태기로 작정했다고 각오를 말했다.

정 교수는 자유통일당의 이념과 가치에 동의한다. 자유민주주의, 자유시장경제, 한미동맹, 기독교입국론 그 길에 우리 대한민국의 살길이 있다고 생각한다, “자유통일당의 중심 신앙에 동의한다. 대한민국의 역사는 문명개화에서 자유민주국 건설과 발전에 기독교의 공헌과 뗄 수 없다. 대한민국의 역사 곳곳에 선교사들의 헌신과 기독교 신앙의 선배들의 피와 헌신이 녹아있다. 이승만 건국대통령을 시작으로 한경직, 조용기, 김준곤으로 이어진 기독교의 전통을 이어받은 자유통일당의 신앙적 전통에 대한민국의 미래가 있다고 피력했다.

무엇보다 정 교수는 한국의 작금의 현실을 보면 정치, 경제, 문화, 교육 등 어느 영역이나 좌익으로 물들어 있지 않은 곳이 없지만, 가장 큰 문제는 좌파종북세력이 다수인 국회에 의해 법제도가 장악당한 것이라며, “자유민주주의 번영에 빨대를 꽂으면서도 전체주의 공산사회 망상을 가진 자들이 다수석을 선점하여 기계로 빵을 찍어내듯 좌익 입법을 양산하기 때문이라고 우려했다.

더더군다나 정 교수는 국가안보를 약화시키는 법. 기업 활동을 저해하는 법, 역사를 왜곡하는 법, 교육파탄, 생명경시를 조장하는 법의 제개정도 모자라 저들은 방탄입법, 수사검사탄핵 등 사법방해 행위까지 서슴지 않고 있다, “종북이념으로 체제전환을 노리는 다양한 영역의 법제개정으로 우리의 국가정체성과 법체계는 내용상 거의 무너질 절체절명의 위기에 와 있다. 지금이야말로 되 돌이킬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고 강조했다.

앞으로 정 교수는 지금은 법률전쟁입니다. 이념전쟁의 마지막이 법률전쟁이다. 법률전문가로서 국가정체성에 기반 한 객관적이고 공정한 입법을 위해 자유통일당의 일원으로 힘을 보태고자 한다,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우리 자유통일당이 승리하도록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우리 자녀들과 후세대가 행복한 자유민주주의 번영의 세상을 누리도록 함께 나아가자고 목소리를 높였다.

이날 현장에서 장경동 목사는 의원을 보유한 당은 5개뿐이다. 그중 하나가 자유통일당이라며, “분야마다 전문가들이 있다. 이곳에 오셔서 이 나라를 가장 아름답게 위대하게 반석위에 세우길 바란다고 환영했다.

전광훈 목사도 자유통일당은 제가 만든 정당이 아니다. 이곳은 조용기 목사님이 만든 당이다. 그동안 어르신들의 심부름을 해왔다면서, “앞으로 대한민국에 커다란 일이 일어날 것이다. 이를 막기 위한 유일한 정당은 자유통일당뿐이다. 최소한 원내 교섭단체로 20석이상이 들어가서 양당이 장난을 치지 못하도록 할 것이라고 잘라 말했다.

한편 정현미 교수는 이화여자대학교 법학과 졸업하고, 프라이부르크대학 법학박사, 이화여자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 이화여자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 원장, 대한변호사협회 법학전문대학원 평가위원회 위원, 법무부 젠더 폭력 처벌법 개정 특별분과위원회 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