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선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문화예술단체가 자유통일당(대표고문 전광훈 목사, 당대표 장경동 목사) 지지를 선언했다.

지난 16일 오후 3시 자유통일당 당사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전광훈 목사는 이 세상은 3가지의 직책과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첫째는 권력을 잡은 대통령, 두 번째는 종교, 세 번째는 문화예술계라며, “종교가 이 세상을 바꾸는 워너비이다. 오늘 입당하는 문화예술계를 통해 이 나라를 이끄는 주역될 것이다. 그동안 대한민국을 이끌어 오신 중심 되는 인물들이 자유통일당에 드디어 입당하게 되었다. 노래, 작곡 등으로 세상을 확 바꿀 수 있을 것이다. 큰 기대를 가져도 좋을 것 같다고 환영했다.

이날 현장에는 헤이헤이헤이의 가수 김중배를 비롯해 꽃바람 여인의 작곡가 김영철, 모델협회 신미자 회장, 도예가 김철규 등 8명의 문화예술인이 입당을 알렸다.

가수 김중배 씨는 “6년 전부터 광화문 집회에 참석했다. 청와대 앞에서 노숙할 때 가슴이 울컥했다, “그동안 전광훈 목사님을 먼 거리에서 뵈었지만 늘 이 나라가 걱정되었고, 자유민주주의가 얼마나 중요한지가 전달되지 않는 것이 안타까웠다. 언젠가는 앞장서려고 했다. 이제 나이 60넘어 이 나라의 존엄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이 이 자리에 나왔다고 고백했다.

앞으로 보수우파들이 자유통일당을 밀어주어 국민의힘이 하지 못하는 일을 하길 바란다, “이번 총선에는 놀라움이 있을 것이다. 방황하는 보수우파의 표를 모으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앞으로 광화문에서도 축제의 분위기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영철 작곡가도 지금까지 마음속으로 보수 우파였다. 전에는 나서지 않았다. 작곡만 했다. 이렇게 해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나서게 됐다, “자유통일당을 위해 열심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미자 회장도 윤석열 대통령을 지지 한다. 전 목사는 항상 웃는 모습이다. 포옹하고, 대인관계도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하나님이 사랑하는 분이라며, “대한민국을 하나로 뭉치는 일에, 힘쓸 것이라고 피력했다.

이밖에도 함께 입당을 하게 된 문화예술인들은 정치가 답답하다. 가만히 있으면 안되겠다는 생각에 나라를 위해 나섰다”, 먼 길 마다하지 않고 나라를 위해 열심히 목숨을 바쳐 뛸 것이다”, “자유통일당에 훈훈한 바람을 일으켜서 멋진 미래를 펼칠 것이다등의 뜻도 내비쳤다.

한편 광화문 애국 운동으로 정권교체 역사를 쓴 자유통일당은 행동이 없으면 변화가 없고, 행동해야 할 때 움직이지 않으면 붕괴한다는 캐치프레이즈 앞에 행동하는 정당이다. 후발대가 아닌 선발주자로서 현재 광화문 애국운동과 함께하고 있다.

또한 자유통일당은 비전을 현실로 이끌기 위해 정통 자유우파 이념을 수호하고, 투쟁력 강한 보수정당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