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시드니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병근 목사) 주최, 18차 시드니성시화대회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됐다.

새순장로교회(송선강 목사)에서 열린 첫째 날 집회는 김범석 목사(공동회장, 시드니순복음교회)의 사회로 한홍 목사(새로운교회)영적 공기를 바꾸시는 하나님이란 제목의 말씀을 통해 영적 공기가 좋아야 한다. 성령 충만하여 영적 공기를 분별해야 한다, “하나님의 임재가 가득한 곳에 치유와 기적의 역사가 일어난다고 강조했다.

대회 둘째 날 오전에는 다민족집회로 열렸다. 15개 국가 출신들이 출석하는 체스힐침례교회 엄용희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집회는 한인 청년들의 K-POP 공연에 이어 마이클 프로스트 목사가 하나님의 사람들의 선교를 주제로 특강을 했다.

대회 셋째 날 오후에는 시드니성시화를 위한 제10회 다민족 십자가 행진이 열렸다. 이날 오후 3시 벨모어파크에 집결 한인 교회들과 네팔교회를 비롯한 다민족 교회들은 태극기를 비롯한 여러 나라의 국기와 복음을 제시하는 문구가 쓰인 깃발 그리고 형형색색의 풍선과 막대기 풍선, 전도지를 들고 엘리자벳거리를 행진했다.

이밖에도 이날 집회에서는 대금연주자 이우희 선생이 어메이징 그레이스아리랑을 조합한 대금연주로 큰 박수갈채를 받았고, 청소년들이 K-POP 워십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새순교회 찬양팀의 찬양과 피터 메기 선교사가 시드니를 위한 기도 인도, 함용희 목사의 교회 연합과 부흥을 위한 메시지와 기도 인도, 네팔 목회자 바울 뉴펜이 다음세대와 열방을 위한 메시지와 기도를 인도했다.

대회 넷째 날인 11일 오후 5시에는 시드니한인회관에서 호주 시드니한인회(오혜영 회장)와 시드니성시화운동본부(대표회장 김병근 목사)가 공동으로 주최한 2024 시드니성시화운동 리더십 세미나가 진행됐다.

거인들의 발자국의 저자인 한홍 목사(새로운교회)고통을 낭비하지 말라는 주제 특강에서 고통은, 포장은 추하지만 내용물은 훌륭한 선물 고통을 낭비하는, 부정적인 태도 버리기 고난(인생 뺄셈)의 축복 고난의 시간은 인생리셋의 기회다 고통을 낭비하지 않은 사람은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다는 요점 중심으로 강의를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