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통일당(대표고문 전광훈 목사, 당대표 장경동 목사) 최고위원 주옥순 대표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하남 갑국회의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에 자유통일당은 주옥순 대표 하남 갑 출마 기자회견을 지난 22일 오전 10시 중앙당사에서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주옥순 대표는 오늘 대한민국에서 자식을 키우는 이 땅에 1500만 엄마들을 대표하는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 혼자가 아니라 이 땅에서 자식을 키우는 모든 엄마들과 함께 출마하고자 한다, “자기 자식의 출세와 행복을 위해서라면 온갖 불법과 부당과 권력 남용을 서슴지 않는 파렴치한 정치인을 심판하기 위해서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주 대표는 이 땅에서 자식을 키우는 부모 입장에서 도저히 용서할 수가 없다. 저 역시 두 자식을 성년으로 키워낸 부모이다. 자기 자식에게 어떤 부모가 모든 걸 다 해주고 싶지 않겠습니까?, 경제가 어렵고 살림이 힘들어 남들만큼 못해주는 마음이 얼마나 안타깝습니까?, 그런 부모들의 마음을 자신의 권력과 위력으로 짓밟았다, “당연히 심판해야 한다. 정치권에서 퇴출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러기 위해 주 대표는 이 땅의 모든 부모들께서 엄마 부대 주옥순에게 힘을 모아 달라, “끝까지 갈 것이다. 타락하고 부패한 세력들 앞에 무릎 꿇거나 양보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 자유통일당 한 관계자는 주옥선 대표는 그동안에 대한민국의 정의와 자유, 민주주의, 시장경제를 위해서 정말 끊임없이 투쟁하고 앞장섰다, “무엇보다 전광훈 목사님이 임무를 주면 어디를 마다하지 않고, 솔선해 찾아간다. 하남시에 가서도 완벽한 승리를 하고 돌아올 것이라 확신한다. 다시 한 번 주옥순 대표와 엄마부대에게 격려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바랐다.

한편 광화문 애국 운동으로 정권교체 역사를 쓴 자유통일당은 행동이 없으면 변화가 없고, 행동해야 할 때 움직이지 않으면 붕괴한다는 캐치프레이 앞에 행동하는 정당이다. 후발대가 아닌 선발주자로서 현재 광화문 애국운동과 함께하고 있다.

또한 자유통일당은 비전을 현실로 이끌기 위해 정통 자유우파 이념을 수호하고, 투쟁력 강한 보수정당으로 정평이 나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