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자유대한지킴이선교축제가 8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선교축제는 믿음의 사람들이 회개하고 맡은바 소임을 잘 감당하므로 실추된 한국교회의 이미지를 회복하고 한반도에 복음의 문화토양을 쌓고자 마련됐다.

한국선교세계연맹 주최, 신향복음뉴스 주관으로 열린 이번 선교축제는 바른음주문화중앙협의회와 태권도리더세계선교연맹, 미스바성서신학학술원, 세계기독교금주운동부흥사회가 참석했다.

상임 대표회장 강봉규 목사는 개회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뜻을 같이하여 귀한 축제를 열게 됨을 하나님께 감사 드린다”며 “이번 축제를 통해 마음이 하나가 되어서 자유대한에 복음의 문화토양을 쌓고 퇴폐 음주문화를 몰아내며 구원의 복음이 끊임없이 전파되도록 기도해 달라”고 말했다.

이날 축제는 상임회장 이승진 목사의 사회로 임재호 목사(소망교회)의 찬양, 상임대표회장 강봉규 목사의 개회사, 엄영섭 장로(녹색환경감시단 총재)의 대표기도, 사무총장 추어병 목사의 성경봉독, 곽정순 목사(축복교회)의 특송, 유병수 목사(숭인교회 원로)의 설교, 홍기덕 장로(출판인쇄위원장)의 헌금기도, 정입분 목사(세계기독교금주운동부흥사회 실무회장)의 헌금송, 박영일 목사(운영회장)의 연혁소개, 강봉규 목사의 강령선포 순으로 진행됐다.

이어 축하순서로 심재선 목사(자유대한지키기운동본부 총재)와 김정일 목사(개척교회섬기기운동본부 본부장)의 격려사, 이숙희 목사의 태보(태권도무용), 전용만 목사(고문)와 김중석 목사(고문)의 축사, 방현아, 김훈경 성도의 워십찬양공연, 이경혜 목사 외 4인의 워십찬양공연, 강문숙 본부장의 광고, 윤동선 목사(중앙위원장)의 식사기도, 전석도 목사(고문 세계기독교금주운동부흥사회 총재)의 인사 및 축도로 마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기독교라인(대백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